반응형
삼성 케어 플러스 서비스를 쉽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천천히 잘 따라오세요.
삼성케어서비스는 예상치 못하게 삼성 기종의 갤럭시,노트 휴대폰이 고장나거나 분실,도난에 상섬케어서비스가 각 상활별 보장해주는 서비스 입니다. 이 서비스는 폰구입시 월정액을 내므로 받을 수 있는 보험 서비스 혜택입니다.
1. 어떤제품을 케어 서비스 받을 수 있나?
삼성제품중 갤러시S,갤럭시노트, 갤럭시 탭,갤럭시 워치, 버즈시리즈, 노트북 까지 다 케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.
※ 방문수리, 도난/분실 대해서는 스마트 폰에서만 한해서만 가능합니다.
2. 삼성 케어 서비스 가입 대상 및 혜택
1) 대상 : '2019년 이후 출시되는 제품 기준으로 가입이 가능하며, 구매 후 30일 이내, 스마트폰, 태블릿, 버즈, 워치 등의 제품이 가입 가능합니다. (단, 가입 가능 단말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)
2) 혜택 : 스마트폰은 36개월, 갤럭시 태블릿, 버즈, 워치 등은 24개월 동안 아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① 파손 및 분실 보장 보험, ② 보증 1년 연장, ③ 배터리 1회 교체, ④ 방문 A/S , ⑤ SC+전담 콜센터 운영(1566-4590, 24시간운영)
- 최초 통화일로부터 60일 내 가입이 가능합니다.
(최초 통화일로부터 61일 이후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)
3. 삼성 케어 서비스 가입방법
1) 가입방법
- Samsung Members앱
- 혜택
- 삼성케어플러스 가입하기
- 동의하기
- 삼성케어플러스 유상상품 가입
- 가입하기
반응형
댓글